• AS 상담가능시간
    매주 월 - 금 AM 10:00 ~ PM 05:00 (토/일/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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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담당자님 유선 연락처 010-4904-9567

    AS 담당자님 이메일 주소 smlee@innovad.kr

    인노바드 쇼룸 02-515-3660

  • A/S 외 다른 문의는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A/S 외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쇼룸으로 문의주세요.
  • AS 신청 전 꼭 읽어주세요

    ! 구입 후 1년이 지난 제품은, 진행방식에 따라 각각 수리비 또는 왕복 배송비(택배비)가 청구됩니다.

    ! 부착된 허먼밀러 보증라벨을 분실하거나, 소비자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 사용과정의 정상마모 또는 오염은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

    AS신청은 인노바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신청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시, 모델명/부품 확인을 위해 제품 아래에 부착된 라벨과 파손부위사진/동영상을 모두 보내주세요
    (허먼밀러 보증라벨과 인노바드 보증라벨 분실시 보증이 불가합니다.)

    필수첨부)) 허먼밀러 보증라벨(허먼밀러 로고) + 인노바드 보증라벨(제품보증서와 동일) + 파손부위 사진 or 동영상

    온라인 신청 이후 3-4일(주말 제외) 내 담당자가 연락드리며, 필요한 추가정보가 있을시 별도 요청을 드릴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AS업무가 진행되지 않으므로 확인까지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접수된 AS건은 AS내용/구매내역/모델명/부품 재고 등을 확인 후에 허먼밀러 본사로 확인요청되므로 본사내부사정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수입제품의 특성상 모든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신청한 부품 입고까지 2~4개월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COVID-19 이 후, 생산 및 물류상황이 유동적이므로 부품입고기간이 이전에 비해 지연되고 있습니다. 현지 생산공장 및 물류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미국입고제품은 6개월까지도 소요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AS 처리 기준

    제품 보증 기간

    각 제품마다 보증기간이 다르며,
    보증기간은 인노바드 제품보증서로 기준합니다.

    [허먼밀러 제품보증기간]
    12년 보증
    Aeron/Embody/Sayl/Mirra/Setu chair...등 워크체어

    5년 보증
    Eames Lounge Chair & Ottoman / Eames Molded Plastic Chair /
    Eames Molded Plywood Chair...


    인노바드 라벨


    허먼밀러 라벨

  • AS 유/무상 수리기준
    유무상 수리기준
    : 고장이 아닌 경우에 방문AS진행시, 별도 출장비가 부과되오니,
    먼저 아래 매뉴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상 A/S

    인노바드를 통해서 구입한 제품으로,
    제품에 부착된 허먼밀러 보증라벨 / 인노바드 보증라벨(또는 제품보증서)이 모두 있는 제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취급설명서에 따라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신 경우에 한합니다.

    무상 품질보증 기간 이내, 고의성이 없는 기능상의 고장으로 판명된 제품에 해당합니다.

    제품보증기간은 부품의 무상보증기간입니다. 구입 후 1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진행방식에 따라 각각 수리비 또는 왕복배송비(택배비)가 청구됩니다.

    서울 및 인천, 경기 일부지역은 직접 회수, 그 외 지역은 택배로 진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AS배송/택배비 고객부담)

    이 외, 아래의 경우 유상AS또는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인노바드에서 구매하지 않은 정식수입제품이 아닌 경우

    소비자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기거나
    사용과정의 정상마모 또는 오염은 보증대상에서 제외

    무상보증기간의 경과 또는 제품보증서 분실,
    AS신청시 허먼밀러 라벨사진을 첨부하시지 않은 경우

    인노바드에서 지정 공급하지 않는 부품을 사용하여
    고객이 임의로 개조, 분해하여 재조립한 경우

    천재지변으로 인해 손상이 생긴 경우

    <에어론체어 정상범위 안내>

    의자의 정면이 아닌 내부 또는 안쪽 마감부분은 매끄럽게 마감되지 않을수 있으며, 이는 허먼밀러QC기준상 정상제품입니다.

    의자의 각 이음새를 연결하는 조인트 부분이나 팔걸이 조절부분은 생산공정상 미세한 스크레치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다리베이스의 광택마감작업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간혹 수작업공정상 마감처리가 정교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는 허먼밀러 QC 기준상 정상제품입니다.

    에어론체어의 펠리클(메쉬)부분과 강화플라스틱 프레임의 접합과정에서 탄력성이 뛰어난 펠리클(메쉬)소재의 특성상 접합의 마감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트 아래 연결볼트는 의자의 틸트(각도조절)를 위해 공정상 완전히 조이지 않으며, 그로 인한 약간의 봍트 움직임은 정상입니다.

    의자의 실린더 컬러는 선택가능한 옵션이 아니므로 생산자의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컬러의 차이일뿐 소재는 동일한 메탈소재입니다.

    그 외

    의자 수평 : 수평계를 통한 수평체크가 아닌 좌우수평이 맞는 평평한 바닥에서 의자의 양측 팔걸이를 제일 아래로 놓은 상태에서 측정시 오차범위 10.1mm 까지는 정상범위입니다.

    공정상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에어론체어의 팔걸이의 좌우/ 앞뒤/높이 조절의 강도는 양팔걸이 및 의자마다 조끔씩 다를수 있습니다.이는 정상범위입니다.

    '알루미늄 다리베이스같은 경우, 금속베이스과 바퀴의 접속부분이 바퀴움직임에 따라 다소 소리가 나실수 있습니다.
    이는 정상범위이며, 우레탄소재의 DC1캐스터를 추천드립니다.

    신체움직임에 따른 시트 또는 등받이의 유격은 움직임에 따른 장력을 감소시켜 제품의 마모를 줄이고 오랜기간 사용하도록 의도된 설계입니다.

  • 위의 세가지 필수 확인 사항을 체크 후 A/S 신청을 진행합니다.
    (해당 항목에 체크하시면 내용을 숙지하고 계신것으로 간주합니다.)
신청서 작성

남겨주신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및 수정 가능합니다.

- 첨부 가능한 파일 확장자 : JPG, JPEG, GIF, PNG

- 첨부파일 용량(개당) : 10MB 이하

사진첨부 시 여러장의 사진은 한번에 같이 업로드 해주세요.

라벨 사진을 모두 첨부해주셔야 정확한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여 원활한 A/S가 진행됩니다.

동영상 파일은 트래픽 초과의 우려가 있어 AS 담당자님의 메일 주소로 전달받고 있습니다.
해당 메일 주소로 파일전달 부탁드립니다. smlee@innovad.kr

남겨주신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및 수정 가능합니다.